ilooda, introduce new device N-core at KOREAN AESTHETIC SURGERY & LASER SOCIETY

2021.09.27



이루다, 대미레 학술대회서 신제품 엔코어 첫 선


▲이루다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이루다 제공)
 
이루다는 26일 서울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추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새롭게 론칭될 엔코어 프라임 기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루다가 새롭게 선보인 엔코어 프라임은 근적외선(NIR)을 사용해 열에너지를 조직에 전달하는 의료장비이다. 두 가지 시술 모드를 이용해 환자의 상태에 적합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시술 부위의 면적에 따라 Face handpiece와 Body handpiece를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시술 목적과 부위, 환자 상태에 따라 적합한 에너지와 시술 방식이 달라지는 것을 고려했다”며 “최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시술과의 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폭 넓게 적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미레는 5000여명의 피부 미용성형 분야에 종사하는 의사로만 구성된 국내 최대의 미용의학 전문 학회이다.  

출처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30622

mail at KOREAN AESTHETIC SURGERY & LASER SOCIETY, ilooda introduce new technology Device N-core which use NIR and deliver thermal energy to target area on Face and Body
 
go top